상품 검색

반품교환 목록

  1. Q

    반품을 접수하면 택배 기사님이 알아서 회수하시나요?

    A

    수거방법에 따라 접수 방법이 아래와 같이 상이합니다.


    자동접수

    - 반품접수 시 택배사에 자동으로 접수되어 2~3일 영업일 내에 택배기사님이 방문합니다. (일부 브랜드의 경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)


    고객직접반품 접수

    -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접수를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 대표 번호로 연락하여 ARS 안내 멘트에 따라 최초 배송 시 송장번호를 입력한 후, 반품은 착불로 접수해주세요.

    배송 받은 송장번호를 모르거나 등록된 송장번호가 잘못 기입된 경우 1: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    반품 확인 후, 구매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.


    한진택배 1588-0011

    롯데택배 1588-2121

    CJ대한통운 1588-1255

    우체국 택배 1588-1300

    로젠택배 1588-9988

    드림택배 1588-0123

    일양로지스 1588-0002

  2. Q

   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교환은 동일 브랜드 주문 상품 중 동일한 구매 가격으로만 가능하며 이 경우 1:1 문의로 교환을 희망하는 상품명, 사이즈를 작성해주세요.

    동일 브랜드 내, 가격이 다른 경우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 후 기존 구매 상품은 반품 접수해주세요. 상품이 반품 완료된 후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.


    반품 접수는 MY PAGE > 나의 쇼핑정보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 후, '반품접수'를 선택해주세요.


    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.

    1.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

    2. 주문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

    3. 세탁 및 수선한 경우

    4.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

    5.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

    6. 별도 정책으로 반품불가를 명시한 상품인 경우

  3. Q

   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. 교환이나 반품(환불) 받고 싶어요.

    A

    교환 접수 : 1: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,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. 

   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.


    반품 환불 : MY PAGE >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 상품을 '반품접수' 해주세요. 

    접수 시, 반품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4. Q

  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어요.

    A

    1:1 문의를 통해 배송 받은 상품의 사진 첨부 후,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. 

   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. 

    사진이 첨부되어야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5. Q

    교환 접수 후, 실제 배송 시 맞교환이 진행되지 않았어요.

    A

   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에 먼저 문의해주세요.

    확인 후, 택배사에 택배 회수 재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6. Q

    반품 상품의 택배 회수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

    자동접수

    - 접수 당일 22시까지 반품상세정보에서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. 22시 이후에는 택배사로 접수 되어 택배사에 연락하여 주소 변경해주세요.


    고객직접반품 접수

    - 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 대표 번호로 연락하여 반품 회수 주소를 변경해주세요.


    한진택배 1588-0011

    롯데택배 1588-2121

    CJ대한통운 1588-1255

    우체국 택배 1588-1300

    로젠택배 1588-9988

    드림택배 1588-0123

    일양로지스 1588-0002

  7. Q

   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브랜드 개별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며 반품 접수 시 정확한 반품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오배송, 불량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브랜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주세요. 

    단 반품 접수가 먼저 진행되어야 합니다.

   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은 왕복 배송비 외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 

    반품 상품 도착 후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환불 시 추가 비용이 차감됩니다.

  • 고객센터 070-7007-5797

    AM 10:00 ~ PM 06:00
    off-time PM 01:00 ~ PM 02:00 (Wed PM 12:00부터)
    기업은행 592-032014-04-016 ㈜어썸커머스

  • Qua-T
    회사정보 더보기

    회사명 : (주)어썸커머스 주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7, 5,6층 506호 (서초동, 부띠크모나코)
    대표 : 이천행 이메일 : master@qua-t.co.kr 팩스 : 0504-063-0082 사업자 등록번호 : 253-87-011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19-서울서초-169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이천행 Copyright © 2020 (주)어썸커머스. All Rights Reserved.
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용안내 제휴문의
상단으로 카카오 채널

TIMESALE

가을메이크업 준비해

남은 시간